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#
 
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
이전달 일정    2022.11    다음달 일정
일정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
29
30
2022년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
작성자
이서현
등록일
Jul 19, 2022
조회수
2306
URL복사

학부모님 안녕하세요?

가평군에서 지원하는 2022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 안내문을 보내드리니, 해당 가정은 관할 읍·면 행정복지센터(읍. 면 사무소)를 방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신청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현재 기 급식 지원을 받는 아동은 따로 신청할 필요 없음.

※ 또한 방학 중 뿐만 아니라 평일 및 학기 중 토?일?공휴일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에 대해서도 연중 관할 읍·면 행정복지센터(읍·면사무소)에서 상시 신청을 받고 있사오니 언제든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급식지원 신청방법

- 방문 신청(해당 행정복지센터-·면사무소)

- 온라인 신청(복지로)

현재 급식지원을 받는 학생은 여름방학 급식지원을 따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관할 읍면동 아동급식지원 담당이 직권 조사할 예정입니다. 또한 필요시 여름방학 급식지원 자격기준 확인을 위해 추가 서류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신청에 따른 유의사항

신청 후 조사결과에 따라 지원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신청 후 소득수준 등 지원대상자 기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 서류를 요청할

수 있습니다.

급식지원 방법 : 아동급식카드(G드림카드)

신청시 필요서류

① 아동급식 신청(추천)서1부

② 소득확인서류(건강보험 납부액 확인이 가능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, 소득신고서 등)

-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자료를 기본적으로 확인하여 소득조사, 필요할 경우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, 월급명세서 등 자료 요구

③ 지원사유와 관련된 서류(부모의 질병을 증빙할 수 있는 의사진단서, 근로확인서, 보호자 부재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등)

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
목록
새글[0]/전체[415]
  •  현재접속자 : 0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25명
  •  총 : 249,176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