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부모님 안녕하세요?
가평군에서 지원하는 2022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 안내문을 보내드리니, 해당 가정은 관할 읍·면 행정복지센터(읍. 면 사무소)를 방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신청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현재 기 급식 지원을 받는 아동은 따로 신청할 필요 없음.
※ 또한 방학 중 뿐만 아니라 평일 및 학기 중 토?일?공휴일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에 대해서도 연중 관할 읍·면 행정복지센터(읍·면사무소)에서 상시 신청을 받고 있사오니 언제든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□ 급식지원 신청방법
- 방문 신청(해당 행정복지센터-읍·면사무소)
- 온라인 신청(복지로)
현재 급식지원을 받는 학생은 여름방학 급식지원을 따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 관할 읍면동 아동급식지원 담당이 직권 조사할 예정입니다. 또한 필요시 여름방학 급식지원 자격기준 확인을 위해 추가 서류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|
□ 신청에 따른 유의사항
※ 신청 후 조사결과에 따라 지원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※ 신청 후 소득수준 등 지원대상자 기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별도 서류를 요청할
수 있습니다.
□ 급식지원 방법 : 아동급식카드(G드림카드)
□ 신청시 필요서류
① 아동급식 신청(추천)서1부
② 소득확인서류(건강보험 납부액 확인이 가능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, 소득신고서 등)
-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자료를 기본적으로 확인하여 소득조사, 필요할 경우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, 월급명세서 등 자료 요구
③ 지원사유와 관련된 서류(부모의 질병을 증빙할 수 있는 의사진단서, 근로확인서, 보호자 부재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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